교환 및 반품 문의
- 구매 이력을 통해 교환 및 반품 접수 후 문의 사항이 있다면 사이트 하단 [채팅 상담]을 통해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실시간 채팅 상담 가능 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5시 (주말, 공휴일 제외)
교환 및 반품 배송비
- [교환] 5,000 원
(단, 불량 혹은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시 배송비 브랜드측 부담)
배송비는 아래 계좌로 입금 혹은 교환 상품 수거 상자에 현금으로 동봉
국민은행 469301-01-236974 박성호(파이브어클락)
- [반품] 5,000 원
(단, 불량 혹은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시 배송비 브랜드측 부담)
카드결제 고객님께서는 환불금액에서 자동 차감 처리
무통장입금 고객님께서는 아래 계좌로 입금 혹은 반품 상품 수거 상자에 현금으로 동봉
국민은행 469301-01-236974 박성호(파이브어클락)
*배송비의 경우 파이브어클락이 입점한 편집숍과 동일한 정책을 적용시키고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결제는 네이버측에서 관리가 이루어집니다.
교환 및 반품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274(흥인동)(현대우일타운) 812호
교환 및 반품 상품 수거
- 고객님께서 개인적으로 택배사를 통해 수거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교환 및 반품 접수 확인 후, 브랜드 측에서 교환 및 반품 상품 수거를 신청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 1일 후(영업길 기준) 택배사에서 수거 신청이 이루어집니다. (ex- 17일 오후 5시 이후 반품 신청→18일 브랜드에서 반품 접수 확인, 수거 신청→19일 반품 수거)
- 교환 상품은 기존 상품을 수거완료한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배송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 불량으로 인한 교환 시에는 동일 상품, 동일 사이즈로만 교환 가능
- 교환 신청으 최초 1회에 한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사용 흔적, 훼손, 오염 등으로 상품 가치가 떨어진 경우 (ex-데오드란트, 향수, 화장품, 각종 냄새와 얼룩, 착용 흔적 등)
- 상품의 택이나 라벨이 제거된 경우
- 세탁 및 수선의 흔적이 발견된 경우
- 소비자의 주문에 의하여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주문 제작 제품의 경우
- 화이트 계열 원단의 제품은 특성상 미세한 잡사나 오염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제품이 아닌 저상 제품이므로 불량사유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니트류 특성상 올이 나오거나, 짜임의 한 부분이 느슨해서 생기는 구멍 혹은 매듭 부분이 보이는 현상 모두 제작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부분으로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대량생산시 발생할 수 있는 마감처리 미흡은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17조 9항에 의거 )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환불시 반품 수거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